안녕하세요? 콘도미스트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내용처럼 상품발송시 주문수량2개중 1개만 포장되어 발송된 내용을 확인하였습니다. ㅠㅠ
저희 포장배송팀 실수로 인해 발생한 오배송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죄송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월요일에 저희가 누락된 상품을 재발송하여 드려도 괜찮으실지요?
택배를 한번 더 받으셔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으시겠지만, 너그러히 양해 부탁드립니다.
상품발송시 사은품 넉넉히 추가하여 발송해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이용 부탁드리며, 항상 고객님의 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콘도미스트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